‘너의 노래를 들려줘’ 김세정, 생기발랄 꽃미소

[텐아시아=우빈 기자]

KBS2 새 월화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 김세정 스틸컷 / 사진제공=JP E&M

배우 겸 그룹 구구단의 김세정이 ‘꽃미소’로 생기발랄한 에너지를 발산했다.

KBS2 새 월화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 에서 생계형 팀파니스트 홍이영으로 변신한 김세정의 스틸컷이 28일 공개됐다. .

‘너의 노래를 들려줘’는 살인사건이 있었던 날의 기억을 전부 잃은 팀파니스트 홍이영(김세정 분)이 수상한 음치남 장윤(연우진 분)을 만나 잃어버린 진실을 찾아가는 미스터리 로맨스 코미디 드라마다.

극 중 김세정이 맡은 홍이영 캐릭터는 별 볼 일 없는 스펙을 가진 취준생 팀파니스트다. 초등학생 레슨부터 대리운전까지 밤낮으로 열일을 하지만 녹록치 않은 현실에 씁쓸함을 삼키며 고군분투하는 인물이다.

공개된 사진 속 환한 미소를 지으며 행복감에 물든 홍이영의 모습이 예비 시청자들을 흥미롭게 만든다. 좋은 소식을 접한 듯 한껏 기쁜 감정을 표하는 모습이 보는 이들 마저 덩달아 웃음 짓게 만든다. 특유의 밝은 에너지와 기분 좋게 만드는 미소로 사랑받고 있는 김세정이 ‘너의 노래를 들려줘’에서 어떤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킬지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김세정은 홍이영 역을 통해 짠내 나는 일상 속에서도 웃음과 희망을 잃지 않는 캐릭터의 외면과 잠재된 무의식 속 남모를 사연이 깃든 내면의 아픔까지 아우르며 한층 더 단단해진 연기를 펼칠 예정이다.

‘너의 노래를 들려줘’는 ‘퍼퓸’ 후속으로 오는 7월 29일 처음 방송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