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아이드소울, 10주년 기념 프로젝트 서막 열어…티저 공개

브라운아이드소울 10주년 기념 티저

브라운아이드소울 10주년 기념 티저

R&B 보컬그룹 브라운아이드소울(정엽, 나얼, 영준, 성훈, 이하 브아솔)이 데뷔 10주년을 기념하는 티저 영상과 포스터를 공개했다.

올해로 데뷔 10주년을 맞은 브아솔은 10년 동안 함께 해 준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하고, 스스로의 역사를 자축하는 의미에서 앞으로 다양한 10주년 기념 프로젝트를 펼칠 예정으로 15일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http://tvcast.naver.com/v/91437)은 기념 앨범, 기념 콘서트 등으로 이어질 10주년 기념 프로젝트의 서막이다.

브아솔의 오랜 파트너 송원영 영상 감독이 제작한 이번 티저 영상은 단단한 얼음이 녹아내리며 브아솔의 10주년 기념 앰블럼이 나타나는 구성으로 전개된다. 얼음 속에 감춰져 있던 앰블럼이 서서히 등장하며 강한 빛을 발하는 모습과 후반부의 타오르는 불길과 금속의 단단함에서 영상미를 느낄 수 있다.

특히 이번 티저 영상 속 앰블럼은 브아솔의 멤버 나얼이 직접 디자인 했으며, 함께 공개된 티저 포스터 역시 나얼이 디자인했다.

최근 일본에서도 데뷔 앨범을 발표하며 활동을 하고 있는 브아솔은 지난 10년 간 3장의 정규 앨범을 발매하며 ‘정말 사랑했을까’, ‘마이 스토리(My Story)’, ‘러브 발라드(Love Ballad)’, ‘비켜줄게’ 등 많은 히트곡을 남겼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산타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