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병규, MBN 새 예능 ‘자연스럽게’ 출연…’1박 2일’ 유일용 PD와 함께 (공식)

[텐아시아=유청희 기자]

조병규./사진=소속사 제공

배우 조병규가 MBN 새 예능 ‘자연스럽게’에 출연한다. 

‘자연스럽게’는 셀럽들의 시골 마을 정착기를 담은 리얼리티 예능이다. 각각의 시골 생활 목표를 갖고 시골 마을에 입주한 셀럽들이 ‘소확행(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실현하며 힐링 라이프를 찾는 콘셉트의 프로그램. 아름다운 시골 마을의 봄‧여름‧가을‧겨울 사계절을 담아내는 장기 프로젝트라는 설명이다.

‘자연스럽게’는 앞서 배우 전인화가 ‘자연스럽게’를 통해 1984년 데뷔 후 36년 만에 첫 리얼리티 예능 도전을 알려 화제를 모았다.

여기에 데뷔 4년차 배우 조병규도 함께한다. ‘해피투게더4’와 ‘나 혼자 산다’에서 거침없는 입담을 선보인 조병규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데뷔 후 첫 고정 예능에 도전한다. 특유의 꾸밈없는 솔직털털한 매력을 보여주겠다는 각오다.

특히, 출연자들은 시골 마을을 중심으로 늘어가는 빈집을 각자 한 채 씩 분양 받아 세컨드 하우스로 직접 리모델링해 살아가게 된다. 현지 주민들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모습부터 대선배 배우인 전인화와 조병규의 진솔한 대화 또한 관전 포인트다.

‘자연스럽게’는 ‘해피선데이-1박 2일’ ‘불후의 명곡’ 등을 연출한 유일용 PD가 MBN의 자회사인 스페이스 래빗 이적 후 선보이는 첫 연출작이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