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밤’ 한지민-정해인, 점심시간 데이트…청량한 미소 가득

[텐아시아=유청희 기자]

MBC ‘봄밤’/사진제공=제이에스픽쳐스

MBC 수목드라마 ‘봄밤’(연출 안판석, 극본 김은)에서 한지민과 정해인의 미소가 가득한 데이트가 포착됐다.

오는 26일 방송될 ‘봄밤’ 21, 22회에서는 한지민(이정인 역)과 정해인(유지호 역)의 화기애애한 데이트가 펼쳐진다.

앞서 이정인(한지민 분)과 유지호(정해인 분)는 서로에게 마음 속 이야기를 털어놓으며 점점 더 가까워졌다. 하지만 두 사람의 관계를 알게 된 부모님의 반대에 위기를 맞이해 쉽지 않은 앞날이 예상되는 상황.

이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정인과 유지호가 함께 다정한 점심시간을 보내는 순간이 담겨있다. 햇살 좋은 공원에서 나란히 앉은 두 사람의 얼굴에는 환한 미소를 띄고 있어 보는 이들의 심장을 간질거리게 한다.

눈을 감고 하늘을 바라보는 이정인의 행복한 표정과 그녀의 사진을 찍는 유지호의 다정한 눈빛에서는 두 사람의 깊어진 관계를 엿볼 수 있게 한다. 두 사람은 데이트 내내 티격태격하며 달달한 기류를 형성해 시청자들을 설레게 만들 예정이라고.

한편, 이 날 공원에서 누군가가 두 사람의 행복한 점심시간을 지켜보고 있다고 해 궁금증이 모아진다. 과연 누가 이들의 데이트를 지켜보는 것일지, 두 사람의 데이트가 아무 일 없이 지나갈 수 있을지가 관전포인트다. 

‘봄밤’은 오는 26일 오후 8시 55분 방송된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