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비스’ 박보영♥안효섭, 실제 연인인 듯 완벽한 비주얼 케미

[텐아시아=우빈 기자]

‘어비스’ 박보영 안효섭 / 사진제공=tvN

tvN 월화드라마 ‘어비스’ 속 박보영, 안효섭의 꿀이 뚝뚝 떨어지는 데이트 현장이 포착됐다.

어비스측은 23일 방송에 앞서 박보영(고세연 역), 안효섭(차민 역)의 달달 모먼트를 공개해 시선을 강탈한다.

지난 방송에서는 고세연을 향한 차민의 진심 어린 프러포즈가 안방극장의 설렘 지수를 급상승시켰다하지만 벼랑 끝에 몰린 서지욱(권수현 분)이 서슬 퍼런 복수의 칼을 갈며 브레이크 없는 폭주를 이어가고 있는 상황과연 박보영안효섭이 목숨을 위협받는 일촉즉발 위기에 맞서 완벽한 로맨스 꽃길을 걸을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공개된 스틸 속 박보영안효섭은 커플티를 맞춰 입고 야외 데이트에 나선 모습웃는 모습마저 꼭 닮은 두 사람의 함박미소에 입꼬리가 절로 올라간다둘은 역사적인 커플티 데이트를 기념하기 위해 셀카를 찍고 있는데 안효섭을 꼭 끌어안은 박보영과 그에게 초밀착한 안효섭의 알콩달콩 모드가 보는 이의 연애세포까지 자극한다특히 한껏 들뜬 표정으로 아이스크림 먹방까지 선보이며 미소가 떠나지 않는 두 사람의 비주얼 케미는 완벽 그 자체이처럼 핑크빛 아우라를 무한 발산하는 박보영안효섭의 달달 데이트가 본방송에 대한 기대를 고조시킨다.

 ‘어비스’ 제작진은 박보영안효섭이 평소보다 더 높은 로맨스 텐션으로 시청자들에게 당도 100%의 설렘을 선사할 것이라며 마지막까지 월요병 치료제 역할을 톡톡히 해낼 구슬커플의 모습을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