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중심’ 레드벨벳, 청량 여름 부르는 ‘짐살라빔’!

[텐아시아=유청희 기자]

MBC ‘쇼! 음악중심’ 방송 화면

그룹 레드벨벳이 ‘짐살라빔’과 ‘서니 사이드 업’ 두 곡으로 반전된 매력을 뽐냈다. 22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다.

이날 방송에서 레드벨벳은 새 미니음반 ‘더 리브 페스티벌 데이 원(The ReVe Festival Day 1)’의 타이틀 곡 ‘짐살라빔 (Zimzalabim)’과 또 다른 수록곡 ‘서니 사이드 업!(Sunny Side Up!)’을 불렀다.

레드벨벳은 ‘서니 사이드 업!’으로는 차분하면서도 강렬한 무대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서두르단 깨질 걸” “재미없던 매일이 이젠 Sunday 이미 너는 내 태양인 걸”이라는 가사로 호응을 모았다. 

이어진 ‘짐살라빔’ 무대에서 레드벨벳은 빨간색, 하늘색, 노란색 등 다채로운 색깔의 옷을 입고 등장했다. ‘집살라빔’이라는 반복된 후렴구로 신나는 에너지를 전파했다. 

레드벨벳의 ‘Sunny Side Up!’은 중독성 강한 래거 팝 장르의 곡이다. 통통 튀는 발랄한 동작이 특징이다. ‘짐살라빔’은 화려한 퍼레이드를 연상하게 만드는 곡이다. ‘짐살라빔’을 외치면 소원이 이뤄지듯, 두 손을 모으는 안무가 인상적이다.

이밖에도 ‘쇼! 음악중심’에는 레오, SF9, Stray Kids, 김현철 (With. 슬기 of 레드벨벳), 김호영, 러블리즈, 우주소녀, 전소미, 프로미스나인, 육중완밴드, 아이즈, 체리블렛, 에이티즈, WE IN THE ZONE, 윤수현 등이 출연한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