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의 참견2’ 이상민, 비빔라면 꿀 조합 공개 “참기름 한 숟갈+참외 송송”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쇼핑의 참견 시즌2’ 스틸./사진제공=KBS Joy

방송인 황광희가 셰프 오세득과 신경전을 벌인다.

20일 방송되는 KBS Joy ‘쇼핑의 참견 시즌2’에서는 이상민, 민경훈, 황광희가 삼겹살과 어울리는 비빔라면 리뷰전을 펼친다.

이날 3MC는 모델 한현민, 셰프 오세득과 함께 여름철 별미인 비빔라면을 더욱 맛있게 즐기는 각자의 노하우를 소개한다. 이상민은 참기름 한 숟가락에 아삭함을 더할 참외를 썰어 넣는다고 전해 보는 이의 군침을 돌게 한다. 셰프 오세득은 반찬을 활용한 레시피부터 바베큐의 풍미를 더한 레시피까지 쉽고 간단한 방법들을 전한다.

이어 MC들은 다양한 비빔라면 중 삼겹살과 베스트 조합을 이루는 1등 제품은 무엇일지 전격 맛 리뷰를 펼친다. 라면 전문가까지 등판해 시중에 나와 있는 비빔라면 중 네 가지 제품을 리뷰하게 된 MC들은 가격부터 칼로리, 맛까지 세세하게 따져보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타파할 예정이다.

또한 황광희는 셰프 오세득이 방송마저 잊은 듯 먹방을 선보이자 “그냥 식사만 하시면 안 되는데요?”라며 그를 폭풍 견제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삼겹살과 비빔라면의 꿀 조합에 푹 빠져든 3MC의 먹방은 이날 오후 9시 50분 방송되는‘쇼핑의 참견 시즌2’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