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틴탑·보이프렌드까지”…‘예쁘장한 구오즈’, 95년생 ‘현실 절친’ 모였다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예쁘장한 구오즈’ 포스터./사진제공=큐브TV

그룹 BTOB(비투비), 틴탑, 전 보이프렌드 멤버로 구성된 ‘예쁘장한 구오즈’ 포스터가 20일 공개됐다.

최근 큐브TV는 비투비의 육성재, 전 보이프렌드 멤버 조영민·조광민·노민우, 틴탑의 리키, 모델 백경도로 구성된 ‘예쁘장한 구오즈’를 제작한다고 밝혔다.

‘예쁘장한 구오즈’는 95년생 동갑내기 절친들의 장난기 어린 모습부터 미래에 대해 고민하는 20대의 진지한 모습까지 날 것 그대로를 솔직하게 담은 프로그램다.

일주일에 8번을 만날 정도로 벌써 수 년째 끈끈한 우정을 이어온 이들은 방송을 통해 자주 가는 단골집과 노래방, 즐겨 하는 VR 게임까지 공개하며 팬심을 저격할 예정이다.

또 명언 제조기, 팩트 폭격기 등 각자의 독보적인 캐릭터로 무대에서 보여주지 못한 ‘구오즈’만의 케미도 선보인다.

큐브TV 관계자는 “팬심을 저격할 우리 오빠들의 사생활을 꾸밈없이 담아 시청자들의 폭풍 공감을 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라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예쁘장한 구오즈’는 오는 7월 12일 오후 7시 큐브TV와 K STAR에서 첫 방송되며 매주 화, 금요일 오전 10시 올레TV 모바일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