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일일 미소지기 변신해 플로버와 ‘FUN!’한 하루

[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프로미스나인 / 사진제공=오프더레코드

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팬 사랑을 가득 담은 스페셜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프로미스나인은 지난 19일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시사회 이벤트 ‘플로버를 ‘FUN!’하게 만드는 하루, 프롬이가 있는 날!’을 진행했다.

이날 프로미스나인은 일일 미소지기로 변신해 추첨으로 당첨된 200명의 팬들에게 재개봉을 앞둔 애니메이션 ‘마녀 배달부 키키’ 시사회 티켓을 전달했다. 멤버들이 직접 좌석 추첨을 진행하고 상영관을 안내했을 뿐만 아니라 좌석 추첨을 통해 친필 사인이 담긴 폴라로이드 선물을 증정하는 등 남다른 팬 사랑을 과시했다.

실제 미소지기 못지않은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맡은 역할을 100% 수행한 프로미스나인은 영화 상영에 앞서 관객 인사를 통해 다시 한 번 팬들과 만났다.

프로미스나인은 “저희가 플로버(팬클럽) 여러분들을 FUN!하게 만들어 드리기 위해 영화 시사회를 마련했다. 이렇게 영화관에서 만나니까 더 색다른 것 같다”며 “저희를 닮은 ‘마녀배달부 키키’ 재미있게 관람해주시고 행복함 많이 배달 받아가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벤트를 마친 후 프로미스나인은 “새롭고 특별한 경험을 한 것 같아 재밌었고, 오랜만에 플로버들과 시간을 보내 즐거웠다”고 소감을 밝히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팬들과 함께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최근 SBS MTV ‘더쇼’ 1위 후보에 오르는 등 꾸준히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프로미스나인은 계속해서 각종 음악방송 출연 및 다양한 콘텐츠로 활발하게 활동할 예정이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