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팬미팅 ‘무무전 : 장원쟁탈기’ 티켓 오늘(19일) 팬클럽 선예매 시작

[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마마무 / 사진제공=RBW

그룹 마마무가 팬미팅 티켓 선예매를 진행한다.

마마무는 19일 오후 8시 인터파크를 통해 2019 팬미팅 ‘무무전 : 장원쟁탈기’의 팬클럽 선예매를 진행한다.

이번 팬미팅은 지난 2017년 10월 열린 팬미팅 ‘무럭무럭 피크닉’ 이후 1년 9개월 만에 개최되는 팬미팅인 만큼 팬들의 치열한 티켓팅이 예상된다.

더욱이 마마무는 데뷔 일자에 팬미팅 팬클럽 선예매 티켓을 진행하며 그 의미를 더했다.

2014년 6월 19일 ‘Mr. 애매모호’로 데뷔한 마마무는 그간 ‘피아노맨’ ‘음오아예’ ‘넌 is 뭔들’ ‘데칼코마니’ ‘나로 말할 것 같으면’ ‘별이 빛나는 밤’ ‘너나 해’ ‘윈드 플라워’ ‘고고베베’까지 연속 흥행에 성공, ‘믿듣맘무(믿고 듣는 마마무)’란 수식어를 얻으며 국내를 대표하는 K팝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마마무는 뛰어난 가창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는 물론 창의적이면서도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기획력을 자랑하며 ‘공연형 걸그룹’으로서도 확실한 존재감을 보여줬다.

앞서 공개된 2019 팬미팅 ‘무무전 : 장원쟁탈기’ 포스터 역시 과거 시험을 주제로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재기발랄한 콘셉트를 자랑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마마무의 2019 팬미팅 ‘무무전 : 장원쟁탈기’는 7월 13일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