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자로드2’ 21일 첫 공개…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온 미식 ‘돼동여지도’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최자로드2’ 포스터./사진제공=tvN D

tvN D의 디지털 팩츄얼 스튜디오 SLICE D(이하 ‘슬라이스 디’)가 ‘최자로드2’를 공개한다.

지난해 약 1000만 뷰에 육박하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최자로드’가 시즌2로 돌아온다. 각종 SNS를 통해 공신력을 인정받은 ‘맛집 네비게이터’ 최자의 맛집 탐험기가 또 한 번 시청자들의 입맛을 자극할 전망이다.

오는 21일 첫 공개를 앞두고 ‘최자로드2’의 티저 영상이 14일 공개됐다. 최자는 노포를 가는 이유로 “오래 영업을 할 수 있는 것은 오직 ‘맛’때문”이라며 “이미 유명한 노포부터 유명하지 않은 노포에 이르기까지 더 많은 노포 음식점들을 끄집어내겠다”고 말해 지난 시즌보다 더욱 업그레이드 될 미식 ‘돼동여지도’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시즌1과 마찬가지로 ‘최자로드2’에 등장하는 모든 맛집은 최자 본인의 선택으로 선정된다. 예전에 맛있게 먹었던 집이라도 직접 사전답사를 통해 맛이 유지되고 있는지 점검한 뒤 결정했다. 본인의 이름을 걸고 하는 콘텐츠인 만큼 더욱 철저한 맛 평가를 통해 진짜 맛집을 소개하겠다는 각오다.

또한 ‘최자로드2’에는 UV를 시작으로 다양한 게스트들이 최자와 함께 미식 여행을 떠난다. 이들과 함께 최자는 서울은 물론 부산 등 다채로운 장소의 노포를 방문한다. 다양한 노포에서 식사를 하며 나누는 친구들과의 대화를 통해 자연스럽게 드러나는 진정성 있는 힙합, 미식 등에 대한 이야기가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최자로드2’는 오는 21일 오후 6시 슬라이스 디 유튜브와 페이스북,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