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탑방의 문제아들’ 김희철 “민경훈, 최애하는 님동생” 특급 우정 과시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김희철,우리집에왜왔니

슈퍼주니어 김희철./사진=텐아시아DB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김희철과 민경훈이 특별한 우정을 과시한다.

오는 17일 방송되는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서장훈에 이어 의리로 옥탑방을 찾아온 민경훈 절친 김희철이 출연한다.

이날 옥탑방에 들어선 김희철을 보고 옥탑방 5남매는 김희철 섭외에 대한 지분을 주장한다. 이에 김희철은 “슈퍼주니어 콘서트에서 경훈이가 게스트로 나와 함께 ‘나비잠’을 불러줬다. 그래서 옥탑방에 왔다”며 직접 출연 비화를 밝다.

“내가 아는 가장 철학이 있는 지식인”이라며 김희철을 소개한 민경훈은 어느 때보다 밝은 모습을 숨기지 못한다. 이에 김희철은 “경훈이가 ‘옥탑방의 문제아들’을 하면서 많이 밝아졌다. 사회성이 좋아진 것 같다”고 예능꾼으로 거듭난 민경훈의 모습에 대해 칭찬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이어간다.

또한 “연예계에서 가장 좋아하는 최애 남동생이 누구냐?”는 질문에 김희철은 1초의 망설임도 없이 “민경훈”을 꼽아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어 민경훈에게도 “가장 좋아하는 최애 형님 TOP3”에 대해 질문한다. 강호동, 서장훈, 이상민, 이수근, 김영철을 제치고 김희철, 김용만, 정형돈이 민경훈의 선택을 받을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형님들을 향한 민경훈의 숨겨진 진심은 이날 오후 8시 55분 방송되는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밝혀진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