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6IX 리얼리티 ‘브랜뉴보이즈’, 오늘(13일) 막방…‘데뷔 쇼케이스 비하인드 공개’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브랜뉴보이즈’ 예고 영상./사진제공=브랜뉴뮤직

Mnet ‘BRANDNEWBOYS(브랜뉴보이즈)’에서 그룹 AB6IX(에이비식스)의 가슴 벅찼던 데뷔 쇼케이스 비하인드가 공개다.

13일 방송되는 ‘브랜뉴보이즈’ 마지막 회에서는 팀 결성 후 처음으로 단체 여행을 떠난 AB6IX의 이야기가 지난주에 이어 공개된다. 또한 데뷔 쇼케이스를 통해 완전체로 데뷔하는 모습도 펼쳐진다.

‘웅며들다’라는 수식어가 생길 정도로 기존 멤버들에게 스며들며 이목을 집중시켰던 새 멤버 전웅의 등장으로 시작된 AB6IX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브랜뉴보이즈’는 그 동안 멤버들의 소소한 일상과 추억을 공개했다. 이를 시청한 팬들도 멤버들의 추억과 감정을 함께 공유했다.

특히 데뷔라는 꿈을 가지고 땀과 열정으로 함께 보낸 시간들을 8주간의 리얼리티를 통해 선보였던 AB6IX가 오늘 마지막 방송에서는 과연 어떤 내용으로 팬들과 추억을 함께할지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브랜뉴보이즈’라는 이름으로 처음 세상에 알려졌던 멤버들이 이제는 AB6IX라는 이름으로 가요계에 정식 데뷔했다. 그만큼 이 프로그램은 멤버들에게 특별한 의미가 있었다. 그 동안 함께 해 주신 팬들과 시청자 분께도 특별한 시간이었기를 바란다. 앞으로 AB6IX에게 더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 드린다”라며 애정을 당부했다.

AB6IX는 지난달 22일 데뷔 음반 ‘B:COMPLETE’ 발매와 함께 각종 음악 방송에서 1위에 오르며 종횡무진 활약을 펼치고 있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