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 임수정X장기용, 눈부신 벚꽃 투샷

[텐아시아=유청희 기자]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사진제공=tvN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서 임수정과 장기용이 ‘벚꽃 투샷’을 선보인다. 

임수정과 장기용은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서 각각 배타미(임수정)와 박모건(장기용) 역을 맡는다. 사랑보다 일이 훨씬 중요한 여자와 그녀의 인생에 불쑥 나타난 남자가 선보이는 리얼 로맨스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지난 2회 방송에서는 ‘유니콘’의 해고 통보로 원치 않게 백수가 된 타미의 곁을 맴도는 모건의 모습이 담겼다. 직장 일로 마음이 헛헛해 술을 마시다 취해버린 타미를 챙기는 모건과 그런 그에게 끌리면서도 “밤에 만난 사이엔 낮이 없다”고 말하는 타미. 하지만 모건은 “떡밥만 잊지 않고 챙겨주면 버텨보겠다”면서 타미의 어장에 들어가겠다는 직구를 던져 이들의 로맨스를 더욱 기대하게 만들었다.

오늘(12일) 방송될 ‘검블유’ 3회에 앞서 공개된 타미와 모건의 스틸컷이 시선을 끈다. 봄볕이 따스한 어느 날, 흩날리는 벚꽃 아래의 두 사람. 백허그를 하듯 뒤에서 나타나 어깨를 감싼 모건에 살짝 놀란 듯 보이는 타미의 표정이 사랑스럽다.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제작진은 “‘유니콘’과 ‘바로’의 치열한 점유율 전쟁이 막을 올린 가운데 타미와 모건의 로맨스는 ‘검블유’의 또 다른 관전 포인트가 될 것”이라며 “오늘(12일) 밤, 타미와 모건이 어떤 만남을 이어갈지, 흥미롭게 펼쳐질 두 사람의 이야기를 지켜봐 달라”고 했다.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3회는 이날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