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 이수근·김동현·이용진 등 7인 출연 확정…오는 7월 첫 방송

[텐아시아=정태건 기자]

‘플레이어’ 출연진 7인/사진=XtvN 제

XtvN 새 예능 프로그램 ‘플레이어’가 오는 7월 처음 공개된다.

‘플레이어’는 출연자가 매주 바뀌는 장소와 상황에서 특정 미션을 해결하며 무시무시한 ‘웃음 함정’에서 살아남아야 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예측 불가한 돌발 상황 속에서 웃음을 참고 맡은 역할을 수행해 나가야 하는 출연진의 모습이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출연진은 매회 달라지는 장소에서 매번 다른 역할을 수행하는 ‘플레이어’가 된다. 이들은 어떤 상황에서도 웃음을 견뎌내야한다. 만약 출연진이 웃음을 참지 못하면 특별 제작한 장치에서 물이 나와 얼굴에 흐르고, 각자의 출연료가 일정 금액씩 차감된다. 웃음 함정을 탈출하는 자만이 벌칙과 출연료 차감을 피할 수 있다.

역발상 웃음 함정을 탈출하기 위해 대세 방송인들이 총출동한다. 개그맨 이수근과 격투기 선수 김동현를 비롯해 황제성, 이용진, 이진호, 배우 이이경, 모델 정혁이 출연을 확정지었다. 대세 예능인 7명이 모여 어떤 예능감과 케미스트리를 발산할 지 기대를 모은다.

11일 공개된 이들의 프로필 사진은 웃는 표정과 웃음을 참는 표정이 대비를 이루며 극과 극 즐거움을 예고한다. 평소 타인을 웃기는 데에 능숙한 프로 예능인들이 웃으면 안되는 상황 속에서는 어떻게 매력을 전달할 지 이목을 집중시킨다.

제작진은 “7명의 플레이어는 하루 동안 가상 세계에서 롤 플레이를 하게 된다. 제작진이 곳곳에 숨겨놓은 웃음트랩을 출연진이 어떻게 피해갈지, 출연료를 무사히 다 받아갈 수 있을지, 시청자 여러분도 함께 몰입해서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플레이어’는 오는 7월 중 XtvN과 tvN에서 동시 방송된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