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하나의 사랑’ 신혜선♥김명수, 심쿵 명장면만 담은 ‘널 그리는 밤’ MV 공개

[텐아시아=우빈 기자]

‘널 그리는 밤’ 뮤직비디오 / 사진제공=울림엔터테인먼

KBS2 수목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에서 천사 김단 역을 맡아 열연 중인 배우 김명수(인피니트 엘)의 ‘널 그리는 밤’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11일 정오 공개된 ‘널 그리는 밤’ 뮤직비디오는 ‘단, 하나의 사랑’에서 김명수가 직접 부른 OST다.

‘널 그리는 밤’은 공식 오픈 전부터 시청자들 사이에서 음원 공개 요청이 쏟아졌던 곡으로, 뮤직비디오에는 ‘단, 하나의 사랑’ 명장면이 가득 담기며 드라마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만들었다.

특히 ‘널 그리는 밤’이 극 중 연서(신혜선 분)를 향한 단의 애틋한 마음을 담았기에 그간 ‘단, 하나의 사랑’ 팬들 사이에서 심쿵 포인트로 꼽혔던 천사 단과 발레리나 연서의 어부바 데이트 씬, 달콤한 내음 가득 품었던 걸음마 연습씬, 시청자들의 가슴을 울렸던 단의 바닷가 눈물 엔딩씬, 시청자들의 탄성을 자아냈던 단과 연서의 첫 키스 씬은 물론, 김명수가 엘이라는 이름으로 음원을 녹음하는 장면까지 담기며 드라마 팬들의 만족감을 극대화 시킬 것으로 전망된다.

‘널 그리는 밤’은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과 스트링의 조화가 잘 어우러진 곡으로 작사,작곡은 회장님, Lovelyee, 로켓단이, 편곡은 회장님, 로켓단이 참여했다. 엘은 애잔하면서도 차분한 보이스로 자신이 연기하는 천사 단의 심정을 애절하게 노래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