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훈, ‘2019 아시아 모델 어워즈’ 亞 스타상 수상 “메이 정말 사랑해”

[텐아시아=우빈 기자]

‘2019 아시아 모델 어워즈’에서 아시아 스타상 수상한 가수 박지훈 / 사진제공=마루기획

가수 박지훈이 ‘2019 아시아 모델 어워즈’ 아시아 스타상 수상 소감을 전했다.

박지훈은 지난 9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된 ‘2019 아시아 모델 어워즈 (2019 Asia Model Awards)’에서 아시아 스타상 가수 부문을 차지했다.

이날 박지훈은 아시아 스타상 가수 부문에 호명되면서 “노래 실력은 기본이며 멋진 외모에 재치가 넘치는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해외 팬들도 굉장히 많다전 세계에 한국을 알리는데 큰 몫을 하고 있다라고 소개돼 눈길을 끌었다.

이에 박지훈은 “초대된 것만으로도 영광스러운데 상까지 받게 돼서 정말 감사드린다가족들이 있었기에 받을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이어 팬들 역시 잊지 않은 그는 “메이 여러분정말 사랑한다앞으로 더 열심히 하는 박지훈이 되도록 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특히 그는 “워너원이었던 멤버들 정말 보고 싶고보고 싶다고 말하고 싶다라며 워너원 활동을 함께했던 멤버들을 언급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특히 박지훈은 이날 지난 3월 발매한 첫 솔로 앨범 ‘어클락(O’CLOCK)’ 타이틀곡 ‘러브(L.O.V.E)’ 로 주목을 받았다해당 무대는 공식 석상을 통해서 처음으로 공개된 터라 뜨거운 환호를 이끌어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