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이민우, 7월 20일 생일 기념 단독 팬미팅 ‘HAPPY M’ 개최

[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신화 이민우의 단독 팬미팅 포스터 / 사진제공=라이브웍스컴퍼

그룹 신화의 이민우가 맞아 팬미팅을 개최한다.

라이브웍스컴퍼니는 10일 오는 7 20일 오후 3시와 7시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2019 LEE MIN WOO FAN MEETING <HAPPY M>’의 개최를 알리면서 오는 20일 오후 8시 인터파크에서 티켓 예매를 진행한다고 알렸다.

이번 ‘2019 LEE MIN WOO FAN MEETING <HAPPY M>’은 이민우가  2017년 이후 2년 만에 여는 단독 팬미팅으로 그동안 이민우의 단독 팬미팅을 기다려온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또한 이민우의 생일을 앞두고 개최되는 팬미팅인 만큼 이민우만의 매력 넘치는 특별한 무대들과 다양한 이벤트로 팬미팅을 가득 채울 예정이다.  팬미팅 명인 ‘HAPPY M’처럼 팬들을 누구보다 행복하게 만들어 줄 것이라고 예고다.

뿐만 아니라 팬미팅 개최 소식과 함께 공개된 팬미팅 포스터에는 이민우를 상징하는 알파벳 ‘M’ 모양의 초코 케이크가 놓여져 있어 초코 케이크처럼 달콤한 행복하고 휴식 같은 시간을 기대케 하고 있다.

이에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오랜만에 단독 팬미팅으로 팬 여러분들과 함께하는 만큼 이민우 또한 설레고 기쁜 마음으로 회의에 적극 참여하며 열성적으로 팬미팅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와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