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좌관’ 이정재, 댓글 읽는 영상 공개…”닮은꼴 손흥민? 기분 좋다”

[텐아시아=김하진 기자]

제공=JTBC ‘보좌관’

배우 이정재가 JTBC 새 금토드라마 ‘보좌관’과 관련된 댓글을 읽으며 소탈한 매력을 드러냈다.

최근 JTBC 유튜브 채널에는 네티즌들의 다양한 댓글을 읽으며 자신의 생각을 밝히는 이정재의 모습이 담긴 영상이 올라왔다. 이정재는 ‘보좌관'(극본 이대일, 연출 곽정환)에서 수석보좌관 장태준 역을 맡는다.

이정재는 “기획과 내용 모두 신선한 드라마를 하게 됐다. 재미와 감동 여러분들께 드리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기사는 많이 보지만, 댓글은 많이 챙겨보지 못했다”면서 “기억에 남는 댓글은 ‘왕이 될 상인가’ 등 영화 대사를 인용해서 남긴 글이 인상적이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재리 10년 만에 컴백이라는데 너무 조용한 거 아니오”, “손흥민 선수와 눈가 주름도 비슷하게 겹쳐 보이네요. 혹시 이복형제?”, “나이에 비해 정말 동안이심요”, “얼마나 관리를 열심히 할까? 잘 안 먹는다는데, 근데 술은 좋아하는 듯” 등 다양한 댓글들을 보며 솔직한 의견을 털어놨다.

축구 선수 손흥민과 닮았다는 댓글에는 “훌륭한 선수와 비교가 되니 기분 좋다”며 “팬이다. 활약 넘치는 게임 기대하겠다”고 했다. ‘몇 십 년째 좋은 몸매와 외모를 유지하고 있어 대단하다. 술을 좋아하는 거 같다’는 댓글에는 “많이 먹고 열심히 운동하고 있다. 술은 좋아하는데, 요즘 들어서 술살이 찌면 빼기가 힘들어서 안 마시려고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외에도 이정재는 다양한 댓글을 읽으며 솔직한 매력을 보여줬다.

‘보좌관’은 스포트라이트 뒤에서 세상을 움직이는 리얼 정치인들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오는 14일 오후 11시 베일을 벗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