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톤치드돌’ 프로미스나인, ‘펀’으로 맑은 에너지 ‘뿜뿜’

[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프로미스나인 음악방송 화면 / 사진=SBS ‘인기가요’, MBC ‘쇼! 음악중심’, 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 캡처

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 ‘!(FUN!)’으로 컴백하며 첫 주 신고식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프로미스나인은 지난 9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첫 번째 싱글 앨범 ‘펀 팩토리(FUN FACTORY)’ 타이틀곡 ‘!(FUN!)’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프로미스나인은 같은 무늬로 통일을 주는 동시에 각기 다른 디자인이 돋보이는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올랐다상큼 발랄한 의상이 프로미스나인의 물오른 비주얼을 만나 9 9색 매력으로 다가왔다프로미스나인의 업그레이드된 실력과 퍼포먼스도 돋보였다지친 일상을 날려 버리는 프로미스나인의 발랄한 매력이 힐링을 선사했다. ‘프톤치드돌‘ 다운 청량함과 상큼함이 시선을 모았다.

프로미스나인은 지난해 10월 발표한 스페셜 싱글 ‘From.9’ 이후 약 8개월 만에 컴백했다. 

지난 6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컴백, ‘!(FUN!)’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이들을 기다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ㅍ 8일 방송된 MBC ‘음악중심에서는 강렬한 핫핑크 의상으로 포인트를 주며 빛나는 존재감을 드러냈다이어 9 ‘인기가요‘ 무대까지 접수한 프로미스나인은 컴백 첫 주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치며 올 여름 더위를 날려버릴 프로미스나인의 활약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FUN!)’은 일상에 지친 모두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겠다는 프로미스나인의 유쾌한 메시지가 담긴 곡으로경쾌한 하우스 및 디스코 리듬과 멤버들의 발랄한 에너지가 듣는 이들에게 기분 좋은 힐링을 선사한다.

컴백 첫 주 활동을 마친 프로미스나인은 이후에도 각종 음악 방송 및 다양한 콘텐츠로 활발히 활동할 예정이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