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 문희준♥소율, 연애→혼전임신→행복한 결혼 생활까지 ‘허니잼’

[텐아시아=우빈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문희준 / 사진=KBS 방송화

가수 문희준이 진정성으로 시청자의 마음을 움직였다.

지난 9일 방송된 KBS2‘슈퍼맨이 돌아왔다’에는 문희준과 그의 아내 그룹 크레용팝 출신 소율과 딸 희율이 출연했다.

문희준과 소율의 딸 희율이는 첫 등장부터 아빠를 쏙 빼닮은 깜찍한 이목구비와 애교 넘치는 성격으로 시청자의 시선을 강탈했다처음 만나는 VJ 삼촌들에게도 달걀을 하나씩 까서 나눠주는 모습은 희율이가 사랑이 많은 아이라는 걸 느끼게 해줬다.

무엇보다 시청자를 놀라게 한 건 불혹을 넘긴 아빠 문희준의 투혼그는 아무리 힘들어도 항상 웃으며 아이의 요구를 늘 포용하는 모습으로 시청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땀이 흐르고다리에 힘이 풀려도 웃으며 아이를 보며 극복하는 혼신의 육아로 웃음과 짠한 마음을 동시에 들게 했다.

이날 문희준은 육아의 고난도 코스 중 하나인 아이 씻기기에도 도전했다옷 벗기기부터 물 온도 맞추기씻기기까지 빠르게 해내는 능숙한 목욕 실력은 시청자들을 감탄하게 했다알고 보니 문희준은 출산 후 뼈가 시린 아내를 위해 목욕만은 계속해서 담당해왔던 것방송을 통해 보여준 희준 가정적인 면모들이 그의 평범한 일상에서 비롯됐다는 걸 짐작할 수 있었다.

등장만으로도 유쾌한 웃음과 진정성을 동시에 전달한 문희준과 희율이의 일상. ‘슈돌‘ 도전을 위한 일회성 이벤트가 아닌 평소의 모습이 반영된 문희준의 능숙한 육아 실력은 시청자의 마음을 움직이기에 충분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