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가’ 우주소녀-프로미스나인-틴탑-산들, 컴백 무대

[텐아시아=유청희 기자]

SBS ‘인기가요’ 출연진/사진제공=각 소속사

SBS ‘인기가요’에 틴탑, 산들, 우주소녀, 프로미스나인이 컴백한다.

9일 방송되는 ‘인기가요’에서 틴탑, 산들, 우주소녀, 프로미스나인이 컴백 무대를 선사한다. 10년차베테랑 보이그룹 팁탑은 ‘Run Away’, ‘비 그친 밤’ 두 곡으로 컴백 무대를 갖는다. 1년여만에 컴백한 틴탑의 타이틀곡 ‘Run Away’는 모든 사람들이 지친 삶에서 벗어났으면 하는 마음을 담은 노래로 틴탑표 파워풀한 안무가 특징이다. 특히 이번 타이틀곡은 틴탑의 칼군무와 함께 농익은 ‘어른 섹시’가 돋보이는 곡으로 알려져 있다. 틴탑은 수록곡 ‘비 그친 밤’의 무대를 통해서 호소력 있는 짙은 감성을 보여주며 또 다른 반전 매력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솔로로 돌아온 B1A4 산들도 컴백 무대를 갖는다. 3년만에 솔로로 컴백한 산들의 이번 앨범은 ‘힐링’을 콘셉트로하여 지친 이들에게 위로와 따뜻함을 선사해주고 있다. 산들의 타이틀곡 ‘날씨 좋은 날’은 지난 사랑의 찬란한 기억들을 눈부시게 맑은 하늘에 툭툭 털어내고자 하는 이야기를 산들의 담백하지만 깊은 목소리로 표현한 곡이다. 가수 윤종신이 작사, 작곡, 디렉팅까지 참여해 일찍이 화제를 모은바 있다.

우주소녀는 타이틀곡 ‘Boogie Up’과 수록곡 ‘눈부셔’ 두 곡으로 컴백한다. 타이틀곡 ‘Boogie Up’은 우주소녀의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상큼한 매력이 돋보이는 곡으로 여름날의 즐거운 파티를 연상케 하는 유쾌한 사운드가 특징이다. 섬머퀸에 도전하는 우주소녀의 청량한 무대를 기대해도 좋다.

프로미스나인은 지난 4일 발매한 첫 번째 싱글 앨범 ‘펀 팩토리(FUN FACTORY)’ 타이틀곡 ‘펀!(FUN!)’ 컴백 무대를 갖는다. 타이틀곡 ‘펀!(FUN!)’은 일상에 지친 모두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겠다는 프로미스나인의 유쾌한 메시지가 담긴 곡으로, 프로미스나인 특유의 발랄하고 맑은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더보이즈의 영훈, 주연 그리고 임지민이 스페셜MC로 함께 한다.

이밖에도 이날 ‘인기가요’에는 러블리즈, 레이디스 코드, 로시, BVNDIT(밴디트), SAAY, CLC, 아이즈(IZ), 앤씨아(NC.A), AB6IX, 원어스(ONEUS), 이하이, 체리블렛(Cherry Bullet)이 출연한다.

‘인기가요’는 9일 오후 3시 50분 방송된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