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오늘(7일)부터 국내 첫 콘서트 시작

[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아이즈원 콘서트 ‘아이즈 온 미’ 포스터 / 사진제공=오프더레코드

그룹 아이즈원(IZ*ONE)이 서울 잠실체육관을 달구러 나선다.

아이즈원은 오늘(7)부터 9일까지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데뷔 첫 단독 콘서트 ‘IZ*ONE 1ST CONCERT ‘EYES ON ME’ IN SEOUL’(이하 ‘아이즈 온 미’)을 개최한다.

‘아이즈 온 미는 아이즈원이 데뷔 후 처음으로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로데뷔의 꿈을 이루게 해준 팬들과 하나 되는 뜻깊은 시간을 갖는 자리다아이즈원은 이번 콘서트를 통해 그간 볼 수 없었던 다채로운 무대를 준비다양한 매력을 선사할 전망이다.

본래 8, 9일 이틀간만 열릴 예정이었던 이번 콘서트는 티켓 오픈 직후 전회차가 매진되면서 7일 추가 공연을 결정했다아직 1년차 신인임에도 불구 잠실실내체육관을 꽉 채우는 티켓 파워를 과시하며 인기를 실감케 했다.

아이즈원은 2018 Mnet ‘프로듀스 48’을 통해 결성된 프로젝트 그룹으로지난해 10 ‘라비앙로즈로 데뷔한 후 각종 음악방송 1위는 물론 ‘2018 AAA’, ‘2018 MAMA’, ‘33회 골든디스크 어워즈’, ‘28회 서울가요대상’ ‘8회 가온차트 뮤직어워즈’ 등의 시상식에서 신인상 5관왕을 달성하는 기록을 세웠다. 이에 아이즈원이 데뷔 첫 단독 콘서트 ‘아이즈 온 미를 통해선 또 어떤 기록을 써 내려갈지 기대가 모아진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