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근두근했어요”…’마리텔2′ 카밀라 한초임, ‘마리텔 약국’ 첫 손님

[텐아시아=유청희 기자]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사진제공=MBC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서 훈남 약사 유튜버 약쿠르트와 유민상의 ‘마리텔 약국’에 그룹 카밀라의 리더 한초임이 첫 손님으로 등장한다.

오늘(7일)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서는 훈남 약사 유튜버 약쿠르트와 유민상이 본격적으로 손님을 맞이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지난주 약쿠르트는 환한 미소와 다정한 목소리로 친절한 약 처방을 선보이며 여심을 제대로 저격했다. 이에 이어 이번 주에는 ‘마리텔 약국’에 첫 손님이 등장할 예정이다. 그 주인공은 그룹 카밀라의 한초임.

공개된 사진 속 약쿠르트와 유민상은 한초임이 등장하자  얼굴에 미소를 짓고 있다. 한초임은 약쿠르트에게 ‘다이어트’에 관한 약 상담을 받았는데, 상담 중 약쿠르트의 물음에 “두근두근했어요!”라며 보는 이들까지 두근거리게 만들 예정.

그런 가운데 유민상은 갑자기 약쿠르트의 치명적인 단점을 포착했다며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고 한다. 과연 유민상이 발견한 훈남 약사 약쿠르트의 단점은 무엇일까.

이어 ‘불금’과 ‘불토’의 후유증인 숙취로 힘들어하는 남자 손님이 ‘마리텔 약국’을 찾은 모습도 포착됐다. 여자 손님들 앞에서 다정다감한 미소를 잃지 않았던 약쿠르트가 유민상만을 바라보며 이야기를 하는 모습도 담겼다. 유민상의 지적에 ‘급 방긋’ 강제 미소를 짓는 약쿠르트의 모습이 보는 이들을 폭소하게 한다.

이번 방송에서 약쿠르트는 다이어트를 비롯해 피로회복, 숙취해소까지 일상에 필요한 약 처방과 깨알 팁을 전한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