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7월 日 미니 4집 ‘LOVE LOOP’ 발매+ 현지 투어 ‘Our Loop’ 개최

[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GOT7(갓세븐)의 ‘LOVE LOOP’ 재킷 이미지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GOT7(갓세븐)이오는 7월 31일 일본서 네 번째 미니 앨범 ‘LOVE LOOP’를 발매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7일 GOT7 일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GOT7의 일본 미니 4집 ‘LOVE LOOP’의 재킷 이미지와 특설 사이트 개설 등 각종 발매 정보를 알렸다.

공개된 이미지 속 GOT7은 별빛이 수놓은 아름다운 배경과 함께 수려한 비주얼을 뽐냈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LOVE LOOP’는 지난 1월 30일 발매된 일본 세 번째 미니앨범 및 타이틀곡 ‘I WON’T LET YOU GO’에서 처음 선보인 감성적 세계관을 확장시킨 곡. ‘반드시 만나는, 붉은 실로 연결된 운명의 사랑’을 담은 조용하고 따뜻하면서도 강렬한 사운드의 노래다. 특히 이번에는 첫 솔로 비주얼의 앨범 재킷과 GOT7이 처음으로 거의 전편을 일러스트 CG를 넣은 뮤직비디오를 선보인다고 알려져 흥미롭다. 뮤직비디오는 ‘반드시 만나는 사랑의 루프’를 무수한 별이 반짝이는 우주로 표현했다.

GOT7은 일본 세 번째 미니앨범으로 오리콘 데일리 및 위클리 앨범 차트 정상을 차지했고 타이틀곡 역시 라인뮤직 위클리 차트 1위에 올라 뜨거운 인기몰이를 한 바 있다.

아울러 7월 11일부터 9월 30일까지 도쿄 유라쿠초 KONICA MINOLTA TOKYO DOME1에서는 ‘GOT7 LOVE LOOP in PLANETARIA TOKYO’라는 타이틀로 컬래버레이션도 진행돼 눈길을 끈다. 플라네타륨에 어울리는 우주적 세계관을 갖고 있는 ‘LOVE LOOP’를 비롯해 GOT7의 노래들에 맞춰 아름다운 영상을 볼 수 있는 이벤트로 기대를 모은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