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 패밀리’ ‘미나 母’ 장무식 여사♥︎배우 나기수 재혼식, 노주현 깜짝 등장?

[텐아시아=유청희 기자]

MBN ‘모던 패밀리’/사진제공=MBN

MBN ‘모던 패밀리’에 ‘미나 맘’ 장무식 여사와 배우 나기수 씨의 재혼식에 노주현이 깜짝 등장한다.

7일 방송되는 ‘모던 패밀리’에서는 장무식, 나기수 커플의 재혼식이 본격 진행되는 가운데, 노주현이 장소 제공은 물론 축사까지 맡아 ‘미나 패밀리’를 감동시킨다.

앞서 장무식(72) 여사는 2세 연하의 배우 나기수 씨와 재혼식을 발표해 화제를 모았다. 미나, 류필립 부부는 이번 재혼식을 위해 예복, 예물, 장소 섭외 등 모든 일을 도맡았다. 특히 미나는 경기도 안성에 위치한 ‘노주현 카페’를 찾아가 축사를 부탁한다.

미나는 “어머니가 젊은 시절 노주현 선생님의 팬이었다”며 “결혼식 장소를 물색하다 여기로 오게 됐는데 혹시 축사를 해주실 수는 없느냐”고 정중히 요청한다. 이에 노주현은 “얼마든지 할 수 있다”며 흔쾌히 허락한다.

아름다운 장소에서 재혼식이 거행되지만, 장무식 여사는 직접 혼인서약문을 낭독하려다가 갑자기 돋보기 안경을 찾아 현실웃음을 안긴다.

축사를 맡은 노주현은 “효심 깊은 딸, 훌륭한 사위와 함께 아름다운 가정 꾸미시길 바란다”며 박수를 보내고, 사회자로 나선 미나-류필립 부부는 끝내 감동의 눈물을 쏟는다. “지금 죽어도 여한이 없다”고 한 장무식 여사와 나기수 커플의 재혼식 마지막 이야기는 7일 오후 11시 방송될 ‘모던 패밀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