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크롭티+핫팬츠로 여름 분위기 ‘뿜뿜’…신곡 ‘부기 업’ 최초 공개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사진=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 화면 캡처

걸그룹 우주소녀가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신곡 무대를 최초로 공개했다.

6일 방송된 ‘엠카운트다운’에서 우주소녀는 신곡 ‘OH MY SUMMER(오 마이 썸머)’와 타이틀곡 ‘부기 업(Boogie Up)’ 무대를 선보였다.

하늘색 컬러의 의상을 입고 등장한 우주소녀는 ‘오 마이 썸머’로 청순한 매력을 뽐냈다.

이어 핫팬츠에 크롭티 등 보기만해도 시원해지는 여름 의상으로 갈아입는 우주소녀는 ‘부기 업’으로 색다른 모습을 선보였다. 전 무대와는 반대되는 경쾌하고, 발랄한 매력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타이틀곡 ‘부기 업’은 룸메이트와 여름나기에 나선 우주소녀의 청량함이 돋보이는 곡이다. 속도감 있는 전개와 화려한 편곡이 인상적으로, 특유의 경쾌한 에너지와 부드러운 흐름을 동시에 자극하는 우주소녀만의 매력적인 파티 음악이다.

이날 ‘엠카운트다운’에는 우주소녀를 비롯해 디크런치, 러블리즈, 로시, 밴디트, 산들, 선우정아, 승국이, 쎄이, CLC(씨엘씨) 아이즈, AB6IX(에이비식스), 우디, 원어스, 위키미키, 정동하, 체리블렛, 틴탑, 프로듀스 X 101, 프로미스나인 등이 출연한다. 그룹 AB6IX의 이대휘와 모델 한현민이 MC로 활약했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