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그이’ 여진구, 장미꽃+손가락 하트+포옹까지…무한 애정 공세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절대 그이’ 예고 영상./사진제공=SBS

SBS ‘절대그이’에서 여진구가 방민아에게 장미꽃을 선물하며 “1분 1초가 소중한 추억”이라고 고백한다.

지난 5일 ‘절대그이’ 15~16회 예고편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영구(제로나인, 여진구 분)는 “내 불도저같은 매력 마음에 들어?”라며 엄다다(방민아 분)를 벽으로 밀어붙duT다. 다다는 자신의 입술을 그의 뺨에 가져갔다.

이로 인해 영구의 뺨에는 립스틱 자국이 남게 됐고, 이를 다다가 지우려 하자 그는 “안돼”라며 고개를 가로 저었다. 이후 마왕준(홍종현 분)의 뒤에서 대기하던 그는 다다를 향해 계속 손가락하트를 날리며 애정표현을 아끼지 않았다.

회식이 시작되고, 영구는 규리(차정원 분)로 부터 여자 친구가 있는지 질문을 받았다. 그는 다다의 눈치에 따라 “없다”고 당당하게 대답했다. 이를 빌미로 왕준은 “쟤는 여자친구 없대? 네 남자친구라며?”라고 시비를 걸게 되고, 이에 다다는 “그동안 너도 없었잖아”라는 뼈있는 대답으로 대꾸했다.

이후 영구는 왕준과 따로 만난 자리에서 “네가 아무리 날고 기어봤자 넌 날 못 이겨. 다다는 나와 함께 한 추억들 절대 못 버리거든”이라는 말을 듣고는 “진짜 남자친구는 여자친구를 아프게 하지 않습니다”라는 따끔한 말을 남기고 자리를 떴다.

또한 영구는 쓸쓸해 하는 다다를 위해 꽃으로 하트모양을 선물하며 “이렇게 여자친구랑 함께한 1분 1초가 다 소중한 추억이 되는 거잖아”라는 말과 함께 가만히 포옹했다.

이처럼 다다를 사이에 두고 영구와 왕준간에 숨막히는 긴장감과 더불어 다다를 향한 영구의 지고지순한 사랑이 방송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있다.

‘절대그이’는 사랑의 상처로 차가운 강철심장이 되어버린 특수 분장사 다다와 빨갛게 달아오른 뜨거운 핑크빛 심장을 가진 연인용 피규어 제로나인이 펼치는 달콤 짜릿한 로맨스드라마다.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