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지원, 27일 YG서 솔로 앨범으로 컴백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오는 27일 솔로 앨범으로 컴백하는 가수 은지원./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그룹 젝스키스의 은지원이 오는 27일 솔로 앨범으로 컴백한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6일 오전 11시 공식 블로그에 은지원의 솔로 티저 포스터를 기습 공개하며 컴백 날짜를 공식화 했다.

포스터 속 은지원은 파격적인 스타일링을 통해 강렬한 카리스마를 뿜어내고 있다. 티저에는 컴백일을 명시하는 ‘2019. 06. 27’이라는 문구가 새겨져 있다.

‘EUN JIWON SOLO’라고 예고된 가운데 앨범 제목이나 형태 등 구체적인 사항은 아직 공개되지 않아 궁금증을 자아냈다.

컴백 날짜 외 알려진 정보는 없지만, 은지원이 오랜 시간 솔로 컴백을 준비해 온 만큼 이번 앨범에는 다수의 곡들이 실릴 것으로 예상된다.

은지원은 젝스키스로 1997년에 데뷔해 ‘폼생폼사’ ‘커플’ 등 수많은 명곡을 탄생시키며 가요계 한 획을 그었다. 이와 함께 은지원은 ‘만취 In Melody’ ‘미카사로’ ‘8t. Truck’ ‘올빼미’ ‘싸이렌’ ‘Adios’ 등 다양한 솔로 히트곡들로도 사랑 받았다.

젝스키스는 2016년 YG엔터테인먼트에 둥지를 틀어 성공적인 컴백을 이뤄냈다. 18년 만에 발표한 정규 5집 ‘ANOTHER LIGHT’의 더블 타이틀곡 ‘특별해’와 ‘웃어줘’가 각종 음원 차트 1위를 비롯해 톱10에 전곡 줄 세우기를 이루며 엄청난 화력을 보여줬다.

은지원은 솔로 컴백 준비와 함께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유쾌한 매력으로 대중을 만나고 있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