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의 법칙’ 션부터 (여자)아이들 우기, 김동현까지 라인업 확정..핫바디X신스틸러 총집합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정글의 법칙’in 미얀마·메르귀./사진제공=SBS

SBS 정글의 법칙’에 가수 션과 배우홍수아, (여자)아이들 우기, 이중격투기 선수 김동현이 출연한다.

‘정글의 법칙’의 43기는 촬영을 위해 오는 9일 미얀마로 떠난다.

이번 시즌은 ‘핫바디’와 ‘신스틸러’라는 테마로 출연진 라인업을 내세웠다. 방송 전반부는 ‘정글의 법칙 in 미얀마’로, 후반부는 ‘정글의 법칙 in 메르귀’란 타이틀로 진행된다.

전반부 멤버로는 김병만 족장을 필두로 션, 김동현, 배구선수 문성민, 개그맨 노우진, KARD BM, 펜타곤 홍석, 홍수아, 네이처 새봄이 출연한다. 평소 철인3종 경기에 출전할 정도로 강인한 체력을 자랑하는 션과 외모와 더불어 식스팩으로 유명한 문성민 등이 함께해 연예계 ‘핫바디’ 특집을 꾸민다. 홍수아와 새봄도 지치지 않는 뛰어난 체력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여기에 김병만과 과거 개그 코너 ‘달인’으로 큰 웃음을 선사했던 노우진이 다시 한 번 김병만 족장과 최고의 호흡을 보여준다.

후반부는 ‘신스틸러’ 특집으로 애부 오대환, 박정철, 안창환, 고영빈, 한보름, 아스트로 산하, (여자)아이들 우기가 출연을 확정했다. 첫 정글 도전에 나선 우기와 산하의 분투기도 관전 포인트다.

김병만과 15명의 스타들이 보여줄 정글 생존기는 오는 7월 중 첫 방송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