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외국인’ 틴탑 니엘, 뇌섹 매력에 허당美까지…반전 매력 ‘뿜뿜’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대한외국인’ 방송 화면./사진제공=MBC에브리원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서 틴탑 니엘의 반전 매력이 공개됐다.

지난 5일 방송된 ‘대한외국인’에 출연한 니엘은 숨겨둔 ‘뇌섹’ 면모를 뽐냈다.

이날 니엘은 오랜만에 완전체로 컴백한 소감을 전하며 새 앨범 ‘DEAR. N9NE(디어나인)’의 타이틀곡 ‘Run Away(런 어웨이)’의 포인트 안무를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본격적으로 10인의 외국인들과 퀴즈 풀이에 들어간 니엘은 첫 번째 문제를 순식간에 해결하며 모두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어 신조어 문제를 마주한 니엘은 엉뚱한 답변을 내놓아 모두를 폭소케 하기도 했다.

지식과 재미를 동시에 잡으며 4단계에 도착한 니엘은 문제가 다 나가기도 전에 정답을 맞혀버린 존&맥 형제에 아쉽게 탈락했다. 하지만 출연진의 결정에 따라 부활에 성공하며 한 번 더 활약을 펼칠 것을 예고했다.

출연진의 기대를 한 몸에 받으며 퀴즈 풀이를 다시 시작한 니엘은 다양한 장르의 퀴즈를 빠르게 해결해나가며 8단계까지 도달했지만 수잔의 벽에 부딪히며 아쉽게 탈락했다.

니엘은 이날 ‘대한외국인’ 출연자 중 가장 높은 기록을 달성, 허당스러운 모습과 뇌섹미를 함께 선보이며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니엘이 속한 틴탑은 지난 4일 새 앨범 ‘DEAR. N9NE’를 발매했다. 타이틀곡 ‘Run Away’로 활발한 완전체 활동을 펼치고 있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