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블레스유’ 측 “13일 종영…스페셜 에피소드 ‘언니들의 도시락’ 준비”

[텐아시아=노규민 기자]

밥블레스유./ 사진제공=올리브

올리브 ‘밥블레스유’가 종영한다.

‘밥블레스유’ 제작진은 5일 “시청자 여러분의 뜨거운 사랑과 참여로 1년 여 동안 방송된 ‘밥블레스유’가 오는 13일 방송에서 마지막 만찬을 한다”고 밝혔다.

이어 제작진은 “출연자들이 염원하던 대로 방송 관련 콘텐츠 조회수가 총 1억 뷰를 돌파하며 유종의 미를 거두게 됐다”며 “최화정, 이영자, 송은이, 김숙, 장도연 다섯 명의 출연진과 제작진은 지난 1년 간의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은 스페셜 에피소드 ‘언니들의 도시락’을 준비했다. 멤버들이 직접 준비한 도시락을 시청자 여러분들에게 전달하는 이벤트로, 시즌을 훈훈하게 마무리할 예정”이라고 했다.

‘밥블레스유’는 지난해 6월 첫 방송을 시작해, 1년 여간 시청자를 만났다. 오는 13일 시즌을 마무리한다.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밥블레스유’ 제작진에서 알려드립니다.

시청자 여러분들의 뜨거운 사랑과 참여로 1년 여 동안 방송됐던 올리브 ‘밥블레스유’가 오는 13일(목) 방송을 통해 마지막 만찬을 하게 됩니다.

한편 출연자들이 염원하던 대로 방송 관련 콘텐츠 조회수 총 1억 뷰(5월 29일 기준 100,657,932 뷰)를 돌파, 유종의 미를 거두게 되었습니다. 이에 최화정 이영자 송은이 김숙 장도연 다섯 명의 출연진과 제작진은 지난 1년 간의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은 스페셜 에피소드 ‘언니들의 도시락’을 준비했습니다. ‘밥블레스유’ 멤버들이 직접 준비한 도시락을 시청자 여러분들에게 전달하는 이벤트로 시즌을 훈훈하게 마무리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