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라디오’ 원어스 “팬들과 오래오래 역사를 만들어가고 싶다”

[텐아시아=우빈 기자]

‘아이돌 라디오’ 원어스 / 사진제공=MBC

그룹 원어스가 팬들과 역사를 쓰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원어스는 지난 4일 비투비 정일훈이 진행하는 MBC 표준FM ‘아이돌 라디오에 출연해 콘셉트 안무부터 노래방 라이브까지 다양한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원어스는 최근 발표한 신곡 태양이 떨어진다(Twilight)’ 퍼포먼스로 아이돌 라디오’를 시작했다이어 환웅은 태민의 ‘WANT’에 맞춰 카리스마 있는 안무를서호·환웅·건희는 막춤 퍼레이드를 추며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원어스는 저스틴 팀버레이크의 ‘Murder (Feat. Jay Z)’, 원어스의 ‘HERO’, ‘English Girl’, ‘발키리 (Valkyrie)’로 이어지는 메들리 댄스 코너에서 파워풀한 춤 실력을 과시했고특히 영화 킹스맨을 주제로 한 완성도 높은 안무도 선보여 상암 MBC 가든스튜디오를 찾은 팬들을 열광케 했다.

원어스 멤버들은 노래방 라이브로 보컬 실력 또한 자랑했다건희는 백예린의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를 감미롭게 소화해 박수를 받았고서호가 딘의 ‘21’을 열창하는 동안 환웅은 즉석으로 댄서를 자처해 모두를 웃음 짓게 했다. 또한 그룹 내 메인 래퍼인 이도는 크러쉬의 잊어버리지마 (Feat. 태연)’를 부르며 의외의 숨겨진 보컬 실력을 뽐냈다.

원어스의 두 번째 미니앨범 ‘RAISE US’를 소개하는 시간도 마련됐다환웅은 컴백 소감에 관해 컴백은 처음이라 긴장을 많이 했다그래도 오랜만에 활동하며 팬들을 많이 볼 수 있어 행복하다고 말했다.

원어스는 앞으로 ‘TO.MOON(팬클럽)’과 함께 오래오래 역사를 만들어가고 싶다고 말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