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제형, 웹드 ‘오늘도 덕질하세요’ 훈남 교생 캐스팅…본격 여심저격

[텐아시아=우빈 기자]

배우 연제형 / 사진제공=다인엔터테인먼트

배우 연제형이 웹드라마 ‘오늘도 덕질하세요’에 합류하며 훈남 교생선생님으로 변신한다.

웹드라마 ‘오늘도 덕질하세요’는 귀여운 덕후들의 일상을 주제로 공부 말고는 허락되는 게 없는 고등학교에서 덕질을 통해 즐거움을 찾으려는 18살 고등학생들의 이야기를 재치 있게 풀어낸 작품이다.

연제형은 좋은 선생님이 되기 위해 노력하는 유희(김현수 분)네 반 훈남 교생 재현 역을 연기한다. 연제형은 잘생긴 얼굴처럼 공부도 잘하는 재현을 통해 유희가 덕질을 할 수밖에 없는 ‘훈남의 정석’을 보여주며 여심을 저격할 예정이다.

웹드라마 ‘단지 너무 지루해서’에서 다정남의 정석을 보여주며 주목을 받은 연제형은 드라마 ‘작은 신의 아이들’ ‘땐뽀걸즈’ ‘붉은 달 푸른 해’ ‘막돼먹은 영애씨17’ 등의 작품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과 폭넓은 캐릭터 소화력을 자랑하며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연제형은 ‘막돼먹은 영애씨17’를 통해 코믹연기는 물론, 시니컬한 매력과 풋풋한 로맨스까지 모두 가능한 만능 캐릭터임을 입증하며 앞으로의 활약에 더욱 기대를 높이고 있다.

‘오늘도 덕질하세요’는 오는 9일(일)부터 매주 수/일 올레 tv 모바일에서 선공개 된 후 일주일 뒤 ‘콬TV’ 채널 유튜브, 페이스북, 네이버TV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고등학생들의 일상을 담은 브이로그 형태로 풀어갈 프롤로그를 시작으로 모두 6개의 에피소드로 이야기를 풀어 갈 예정이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