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하나의 사랑’ 김명수, 직접 부른 화제의 OST ‘널 그리는 밤’ 음원 공개

[텐아시아=우빈 기자]

‘단 하나의 사랑’ OST / 사진제공=빅토리콘텐츠

배우 김명수(인피니트 엘)가 출연 중인 드라마 KBS2 ‘단, 하나의 사랑’ OST가 공개된다.

‘단, 하나의 사랑’ OST 제작사 빅토리콘텐츠는 4일 “엘(김명수)이 부른 ‘단, 하나의 사랑’ OST Part3 ‘널 그리는 밤’ 음원이 오는 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고 밝혔다.

‘널 그리는 밤’은 극중 연서(신혜선 분)를 향한 단의 애틋한 마음을 담은 발라드로,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과 스트링의 조화가 잘 어우러진 곡이다. 엘(김명수)은 애잔하면서도 차분한 보이스로 자신이 연기하는 천사 단의 심정을 애절하게 노래했다. ‘널 그리는 밤’은 ‘단, 하나의 사랑’ 지난 6회 방송 말미 등장하여 감성 가득한 선율과 보이스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으며 음원 공개 요청이 쏟아졌다.

2017년 MBC 드라마 ‘군주-가면의 주인’ OST에 이어 이번 ‘단, 하나의 사랑’ OST 작업에도 참여하게 된 엘(김명수)은 자신이 주연을 맡은 작품에서 직접 캐릭터의 감성까지 노래하며 드라마의 분위기를 돋우는 역할을 톡톡히 하게 됐다.

‘단, 하나의 사랑’은 사랑을 믿지 않는 발레리나와 큐피드를 자처한 사고뭉치 천사의 판타스틱 천상 로맨스를 그리는 드라마로, 첫 방송과 동시에 수목드라마 시청률 1위 자리를 고수하고 있는 화제작이다. 신혜선, 김명수, 이동건, 김보미, 도지원, 김인권 등이 출연하며, 매주 수목 밤 10시 방송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