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플로’, 매월 1100원으로 취향 저격 음악 무제한 스트리밍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플로(FLO) 6월 T데이 이벤트 페이지./ 사진제공=플로

음악 서비스 플로(FLO)가 SK텔레콤 T데이를 통해 3일부터 7일까지 5일간 플로를 월 11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펼친다.

플로는 월 7590원(vat포함)의 모바일 무제한 스트리밍 상품을 3개월 동안 매월 11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발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SK텔레콤의 모든 고객이 대상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T멤버십 앱에서 쿠폰 다운로드 후 7월 3일까지 플로 앱에서 쿠폰 등록을 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드림어스컴퍼니의 이새롬 플로 마케팅 팀장은 “플로는 12월 출시 이후 단기간에 차트 중심에서 ‘취향’ 중심으로 음악 서비스 시장의 변화를 이끌고 있다”면서 “가격 측면에서도 SK텔레콤과의 제휴나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의 선택을 받을 수 있도록 고객 혜택을 늘려 나가겠다”고 말했다.

플로는 ‘내가 원하는 음악이 물 흐르듯 끊임없이 흘러나온다’는 콘셉트 아래 지난해 12월 출시한 음악 플랫폼이다. AI 기술을 기반으로 개인의 감상 이력과 선호하는 곡의 패턴, 파형 등을 분석해 사용자가 좋아하는 음악의 취향을 찾아갈 수 있도록 최적의 음악을 추천한다. 메인 화면부터 취향 기반의 추천 플레이리스트를 전면 배치했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