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컴백 스페셜 대성황, ‘에브리바디’ 첫 공개…유튜브 폭주

샤이니 컴백 스페셜 현장

샤이니 컴백 스페셜 현장

컴백 초읽기에 들어간 샤이니가 ‘샤이니 컴백 스페셜(SHINee COMEBACK SPECIAL)’을 성황리에 마쳤다.

샤이니는 지난 6일 밤 8시부터 서울 삼성동 한전 앞 특설무대에서 개최된 ‘샤이니 컴백 스페셜’에서 미니앨범 5집 타이틀 곡 ‘에브리바디(Everybody)’의 첫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방송인 전현무, 엑소 멤버 수호와 백현이 MC로 참여해 진행된 이날 이벤트에서 샤이니는 히트곡 ‘드림걸(Dream Girl)’, ‘셜록’에 이어 정규 3집 수록곡 ‘너와 나의 거리(Selene 6.23)’의 무대를 처음으로 선보였으며, 미니앨범 5집 수록곡 ‘상사병(Symptoms)’과 타이틀 곡 ‘에브리바디’ 무대도 최초 공개했다.

유튜브 에스엠타운 채널을 통해 전 세계에 생중계된 이번 이벤트는 시작 전부터 접속이 폭주하여 생중계 화면이 멈추고 느려지는 상황이 발생하기도 했다.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도 1위를 기록하는 등, 각종 포털 사이트 검색어를 석권, 샤이니 컴백에 대한 뜨거운 관심과 인기를 증명했다.

샤이니는 7일 오후 유튜브 에스엠타운 채널, 페이스북 샤이니, 카카오톡 샤이니 플러스친구 등을 통해 이미지 티저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SM엔터테인먼트는 “샤이니 멤버들의 강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담아, 국내외 음악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이번 영상은 타이틀 곡 ‘에브리바디’가 모두의 가슴에 잠들어 있는 동심을 깨워 신나는 리듬 세상 속으로 데려가겠다는 내용의 가사를 상징하는 여러 가지 소품들을 활용해 ‘에브리바디’의 콘셉트를 이미지화시킨 것이다.

샤이니는 10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11일 KBS2 ‘뮤직뱅크’, 12일 MBC ‘쇼! 음악중심’, 13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컴백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샤이니의 미니앨범 5집 ‘에브리바디(Everybody)’는 오는 14일 온, 오프라인 출시된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 유리쨔욥

    ㅎㅎ빛나는 샤이니!! 앞으로도 빛났으면 좋겠어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