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유노윤호, 극강의 섹시 ‘True Colors’

[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동방신기의 유노윤호 첫 번째 미니앨범 ‘True Colors’ 티저 이미지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그룹 동방신기의 유노윤호가 첫 솔로 앨범 타이틀곡 ‘팔로우(Follow)’로 극강의 포스를 선사한다.

유노윤호는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트루 컬러스(True Colors)’를 발표한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팔로우’를 비롯해 다양한 장르의 총 6곡이 수록돼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  ‘팔로우’는 주문을 외우는 듯한 인트로 내레이션과 조용한 전반부 멜로디가 긴장감을 자아내는 팝 댄스 곡으로, 자신의 치명적인 매력으로 상대방을 사로잡겠다는 내용의 가사에 유노윤호의 포부를 담아 눈길을 끈다.

이번 앨범은 유노윤호의 다채로운 매력은 물론, 다양한 색깔로 표현되는 삶의 여러 감정을 공유하고 싶은 마음을 담고 있다. 이를 효과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각 트랙마다 컬러를 매칭, 가사와 멜로디, 스타일링 등에 자연스럽게 녹여내, 전 세계 음악 팬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을 전망이다.

유노윤호는 앨범 당일인 ‪12일 오후 8시 서울 광진구 유니버설아트센터에서 ‘U-Know SHOWCASE – True Colors’(유노윤호 쇼케이스 – 트루 컬러스)를 개최하고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