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 미스트롯 송가인 “홍자와 갈등 있었다…두 달간 연락 안해”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비디오스타’ 스틸./사진제공=MBC에브리원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송가인이 ‘미스트롯’ 출연 당시 홍자와 갈등이 있었다고 고백했다.

오는 4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지난주에 이어 ‘미스트롯 TOP5 특집’ 2탄으로 꾸며진다.

이날 송가인은 1대1 데스 매치 대결 상대로 홍자를 지목한 이후로 관계가 서먹해졌던 일화를 이야기했다. 그는 데스 매치 방송 당일까지 서로 자주 주고받던 문자조차 하지 않았다고 밝혀 현장을 놀라게 했다. 홍자는 “가인이가 날 지목했을 때 꿈인 줄 알았다” “배신감에 충격이 이틀이나 갔다”며 당시 느꼈던 솔직한 감정을 털어놨다. 이에 송가인은 “언니를 짓밟고 올라가려고 한 게 아니었다”며 해명했지만 스튜디오에는 알 수 없는 어색한 기류가 흘렀다.

결국 이를 지켜보던 MC 박나래와 김숙은 두 사람의 화해의 자리를 마련했다. 마주보고 서서 속마음까지 모두 털어놓은 두 사람은 과연 화해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트로트 레전드’ 김연자가 깜짝 등장해 미스트롯 TOP5 완전체와 어디서도 볼 수 없는 합동 무대를 선보인다. 송가인의 어머니와 정미애의 남편이 전한 영상편지 등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미스트롯 TOP5의 솔직한 이야기까지 모두 공개될 예정이다.

‘비디오스타’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