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하, 데뷔 2주년 팬파티 ‘별하랑 청하랑’ 개최

[텐아시아=우빈 기자]

가수 청하 데뷔 2주년 기념 팬파티 포스터 / 사진제공=MNH엔터테인먼트

가수 청하가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갖는다.

청하 팬파티 ‘별하랑 청하랑’ 영상&전시회가 오는 7~9일 서울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8관에서 진행된다.

이번 팬파티는 청하의 솔로 데뷔 2주년 기념 및 공식 팬클럽 별하랑 탄생 1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특별히 기획된 이벤트로지난 3월 진행한 팬미팅을 영상으로 담아 더없이 특별했던 자리의 감동적인 순간을 다시 추억하는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별하랑 청하랑은 청하의 팬클럽 별하랑과 청하가 함께 한다는 의미를 담은 타이틀로서로가 서로에게 별 같이 빛나는 존재가 되어 함께 하길 바라는 청하의 진심이 녹아있다. 

2017년 솔로로 데뷔한 청하는 ‘와이 돈츄 노우’, ‘롤러코스터’, ‘러브 유’, ‘벌써 12’ 등의 곡들을 연달아 히트시키며 국내를 대표하는 여성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했다지난 3월에는 세계 최대 규모의 음악 페스티벌 ‘사우스바이사우스웨스트(SXSW)’ 무대에 오르는 등 국내외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청하 팬파티 ‘별하랑 청하랑’ 영상회는 7일 오후 7, 8일과 9일은 오후 4시 상영을 시작한다전시회는 7일 오후 3시부터 오후 9시까지, 8일과 9일은 오후 12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될 예정이다해당 티켓은 온라인 티켓 예매사이트 멜론티켓에서 오늘(3예매가 마감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