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이채영, 공포영화에 ‘깜짝’ 놀란 모습도 귀여워

[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프로미스나인 이채영 콘셉트 영상 / 사진제공=오프더레코드

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 멤버 이채영의 컴백 콘셉트 영상이 공개됐다.

프로미스나인은 1일 오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이채영의 ‘펀 팩토리(FUN FACTORY)’ 콘셉트 영상을 업로드했다.

영상 속 이채영은 어딘가 지루해 보이는 모습으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곧이어 겁에 질린 표정으로 손톱을 물어뜯고, 주위를 두리번거리는 이채영의 얼굴이 클로즈업돼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이는 공포영화를 시청하는 모습. 손에 들고 있던 팝콘을 쏟을 정도로 깜짝깜짝 놀라는 이채영의 귀여운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박지원, 장규리, 백지헌, 노지선, 이서연, 이나경, 이새롬에 이어 이채영이 ‘펀 팩토리’ 개인 콘셉트 영상의 여덟 번째 주자로 출격한 가운데, 아직 오픈되지 않은 송하영의 콘셉트 영상에도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프로미스나인이 약 8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 ‘펀 팩토리’는 최근 온라인 음반사이트 알라딘 신간 예약판매 일간 및 주간 베스트 차트에서 1위를 비롯한 최상위권을 휩쓰는 등 정식 발매 전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펀!(FUN!)’을 포함해 ‘러브 럼펌펌(LOVE RUMPUMPUM)’, ‘플라이 하이(FLY HIGH)’까지 총 세 곡이 수록됐다.

프로미스나인의 첫 번째 싱글 앨범 ‘펀 팩토리’는 오는 4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