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화의 희열2’ 한혜진, 전성기 뒤로 하고 귀국한 가슴 찡한 사연은?

[텐아시아=우빈 기자]

‘대화의 희열2’ 한혜진 / 사진제공=KBS2

모델 한혜진이 치열했던 뉴욕 무대 진출을 회상했다.

1일 방송되는KB2S ‘대화의 희열2’에서는 데뷔 20주년을 맞은 모델계의 살아있는 전설톱모델 한혜진과 만날 예정이다.

우월한 신체조건압도적인 카리스마독보적인 매력으로 대한민국 런웨이를 휩쓴 한혜진. 17세의 나이에 데뷔한 한혜진은 어느덧 데뷔 20주년을 맞게 됐다한혜진은 한국인 최초로 뉴욕파리밀라노런던 등 세계 4대 패션쇼 무대에 오르며모델들의 꿈인 세계 무대까지 섭렵한 인물이기도 한다.

한혜진은 뉴욕에 처음 도착했을 때를 회상하며치열했던 하루하루를 이야기했다오디션을 많이 볼수록 무대에 설 확률도 높았기에한혜진은 두툼한 포트폴리오를 들고 하이힐을 챙겨 뛰어다녔다고 말했다한혜진은 “하루에 3Kg씩 빠졌다. 그야말로 전쟁터였다”고 정글 같던 뉴욕 생활을 털어놓았다.

특히 동양인한국인에게 세계 무대 캐스팅 문턱은 더 높았다수많은 오디션을 봤던 한혜진은 기발했던 면접 일화또 그녀를 당황스럽게 만든 독특한 패션쇼를 언급하며상상 초월 모델의 세계를 들려줬다과연 한혜진이 들려주는 화려하고도 치열한 모델의 세계는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그렇게 해외에서 전성기를 맞은 한혜진은 모든 영광을 뒤로한 채 돌연 한국으로 돌아오게 된 사연을 밝혀, MC 및 패널들의 가슴을 찡하게 만들었다과연 한혜진을 힘들게 했던 것은 무엇이었을지눈물 나게 치열하고 또 외로웠던 한혜진의 세계 무대 진출기가 공개될 예정이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