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새 보고 있나”…갓세븐, ‘ECLIPSE’ 1위 행진에 다양한 라이브 콘텐츠 공개

[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갓세븐(GOT7) 라이브 영상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GOT7(갓세븐)이 신곡 ‘ECLIPSE’의 1위 행진에 다채로운 영상 콘텐츠를 선보이며 팬 사랑에 보답하고 있다.

GOT7은 지난달 30일 Mnet ‘엠카운트다운’서 컴백 후 첫 1위에 오른 데 이어 한국인이 탑승한 헝가리 유람선 침몰 사고 추모의 의미로 31일 결방한 KBS2 ‘뮤직뱅크’서도 1위를 차지했다.

이에 GOT7은 다양한 콘셉트의 영상 콘텐츠를 선보이며 1위를 차지하게 해 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있다.

지난달 31일 오후 9시 GOT7은 공식 SNS에 아가새(팬덤명)에게 고마운 마음을 담아 ‘GOT7 “ECLIPSE” TAPE(Thank You I GOT7 Ver.)’이라는 타이틀의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팬들이 선물 해준 값진 결과에 보답하기 위해 GOT7의 역동적 퍼포먼스에 다양한 효과로 영상미를 더해 색다른 느낌을 자아낸 선물같은 콘텐츠다.

앞서 ‘엠카운트다운’ 1위에 오른 30일 오후에는 ‘GOT7 “1°” TAPE’라는 타이틀로 신보 ‘SPINNING TOP : BETWEEN SECURITY & INSECURITY’의 첫 번째 수록곡 ‘1°’ 라이브 영상을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불안’을 ‘빛과 어둠’으로 비유한 신보의 콘셉트에 맞춰 조명을 이용한 연출과 GOT7의 빈틈없는 비주얼, 또 탄탄한 보컬이 절묘한 조화를 이뤄 탄성을 자아내게 했다.

GOT7은 컴백 후 신곡 ‘ECLIPSE’의 퍼포먼스 및 잭슨이 디렉팅 해 재기발랄함을 더한 안무 영상, 또 멤버별 파트를 바꾼 안무 영상 등 무대 위 파워풀하고 강렬한 매력과는 또 다른 기발한 영상 콘텐츠들로 팬들과 소통 중이다.

이 밖에 앨범 준비 과정을 담은 ‘GOT7 MONOGRAPH “SPINNING TOP : BETWEEN SECURITY & INSECURITY” PART1.’과 활동 비하인드를 담은 ‘GOT7_PAGE_’ 등 멤버들의 편안하고 친근한 모습을 엿볼 수 있는 콘텐츠들로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