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호, ‘WWW’ 합류…임수정 직장 동료 알렉스 役 (공식)

[텐아시아=유청희 기자]

송지호/사진제공= 원앤원스타즈

배우 송지호가 tvN 새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연출 정지현, 권영일, 작가 권도은)에 합류한다.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는 트렌드를 이끄는 포털사이트 안에서 당당하게 일하는 여자들과 그들의 마음을 흔드는 남자들의 현실적인 로맨스를 담은 드라마.

극 중 송지호는 배타미(임수정)와 함께 호흡을 맞추는 팀원 알렉스로 활약한다. 알렉스는 시각도 좋고, 대중도 잘 읽고, 의견도 피력할 줄 알고, 반대할 줄도 아는 트렌디함을 갖춘 딱 요즘 직장인. 당당하고 열정적인 커리어우먼 배타미의 눈에 든 알렉스는 포털사이트 내 이슈들을 주도하는 역할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송지호는 KBS ‘저글러스’, MBC ‘병원선’, tvN ‘비밀의 숲’, KBS ‘최고의 이혼’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한 바 있다. 최근작 OCN ‘신의 퀴즈:리부트’에서는 한진우(류덕환)의 추리력을 보조하는 법의관으로 출연했다.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는 임수정, 장기용, 이다희, 전혜진이 출연하고,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을 공동 연출한 정지현PD, 김은숙 작가의 보조 작가로 필력을 쌓은 권도은 작가의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내달 5일 오후 9시 30분 처음 방송된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