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3’ 산들,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 공개…‘라이브 밴드 버전’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산들의 새 앨범 ‘날씨 좋은 날’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사진제공=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

그룹 B1A4 멤버 산들이 라이브 밴드 버전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산들은 31일 자정 소속사 WM엔터테인트먼트의 공식 SNS계정에 두 번째 솔로 미니 앨범 ‘날씨 좋은 날’의 라이브 밴드 버전의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산들이 새 앨범 ‘날씨 좋은 날’의 수록곡 전체 하이라이트 부분을 생생한 밴드 사운드에 맞추어 라이브로 부른 영상이다. 차세대 보컬리스트로서의 뛰어난 가창력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타이틀곡 ‘날씨 좋은 날’은 윤종신이 미세먼지 없는 파란 하늘이 눈부신 날 영감을 받아 작곡한 곡이다. 변해버린 지난 사랑의 찬란한 기억들을 눈부시게 맑은 하늘에 툭툭 털어내고자 하는 이야기를 산들의 담백하지만 한층 깊어진 보컬로 표현해냈다.

이날 함께 공개된 가사 티저에는 “네가 없는 차가운 내 밤하늘 위로 대답 없는 달에게 난 또 말을 하네. 넌 어디 있을까 또 보고 싶다 종일 너를 그려 보고 있어”라고 적혀 있어 해당 가사는 과연 어떠한 곡의 일부일지 궁금증을 더한다.

산들의 두 번째 솔로 미니 앨범 ‘날씨 좋은 날’은 오는 6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