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日서 2주 연속 싱글 발매…상큼 발랄 바캉스 룩 ‘눈길’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걸그룹 트와이스 일본 싱글 재킷 이미지/제공=JYP엔터테인먼트

걸그룹 트와이스의 일본 싱글 4집 ‘HAPPY HAPPY(해피 해피)’와 싱글 5집 ‘Breakthrough(브레이크스루)’의 재킷 이미지가 공개됐다.

23일 정오 트와이스 일본 공식 홈페이지와 SNS에 공개된 ‘HAPPY HAPPY’의 이미지는 한여름 낮 휴양지를 연상케 하는 트로피컬한 배경과 상큼 발랄한 바캉스 룩을 선보인 트와이스의 매력이 돋보인다. 반면 ‘Breakthrough’ 이미지에서 트와이스는 여름밤의 어두운 달빛 속 강렬한 눈빛으로 시크함과 카리스마를 발산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트와이스는 일본 돔 투어의 마지막 무대인 나고야 돔 공연서 오는 7월 17일’HAPPY HAPPY’, 24일 ‘Breakthrough’ 발매 소식을 알린 바 있다. 해외 아티스트가 일본서 2주 연속 싱글을 공개하는 것은 흔치 않은 경우다. 트와이스는 일본 데뷔 2주년을 맞이하는 올해 7월, 2주 연속 싱글 발매로 현지에 인기와 위상을 다시 한 번 뽐낼 예정이다.

특히 싱글 4집 타이틀곡 ‘HAPPY HAPPY’는 일본 코카콜라의 과일 음료 브랜드 ‘Qoo’의 CF송으로 채택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트와이스는 2019년 월드투어 ‘TWICE WORLD TOUR 2019 ‘TWICELIGHTS(트와이스 월드 투어 2019 ‘트와이스라이츠’)’로 북남미 4개 도시를 포함한 전 세계 9개 도시, 10회 공연을 통해 글로벌 원스(팬덤명)와 만난다. 오는 25일과 26일에는 월드투어 첫 개최지인 서울 KSPO DOME(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공연을 펼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