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지K’ god·젝스키스·2NE1·원더걸스, 추억의 명곡 ‘자존심 대격돌’

  1. ㅐ[텐아시아=김하진 기자]

제공=JTBC ‘스테이지K’

JTBC 예능프로그램 ‘스테이지K’의 ‘K-리더스 특집’에 드림스타로 출격하는 그룹 god·젝스키스·2NE1·원더걸스가 ‘자존심 대격돌’을 예고했다.

오는 26일 K-리더스 특집으로 꾸며지는 ‘스테이지K’에서 박준형 은지원 산다라박 유빈은 ‘드림스타’ 자리에 앉는다. 더불어 god 박준형, 젝스키스 장수원, 원더걸스 혜림이 특별 출연할 예정이다.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K-리더스와 동반 멤버들이 잔뜩 들뜬 모습으로 등장한다. 김태우는 “경쟁이 아니라 추억의 도가니가 됐으면 좋겠다”고 했지만 이내 우승을 노리는 모습으로 돌변해 주위의 웃음을 자아냈다고 한다.

유빈 역시 “춤하면 원더걸스”라고 자신 있는 미소를 지었고, 산다라박도 “즐기러 왔지만 이기고 싶다”고 경쟁심에 불을 지폈다.

‘스테이지K’ 제작진은 “참가자들의 공연을 지켜보던 산다라박이 ‘우리가 해체한 상황이어서 볼 수 없는 무대’라며 눈물을 흘렸다. 은지원 역시 감격해 말을 잇지 못했다”고 귀띔했다. 이어 “K-리더스 멤버들이 속한 그룹은 모두 한 시대를 풍미한 인기 아이돌이었다. 히트곡을 보유한 만큼 참가자들의 공연이 ‘선물 같은 무대’가 될 것”이라고 기대를 높였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