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AB6IX 이대휘 “멤버 전원과 브랜뉴뮤직이 목숨을 걸고 나왔다”

[텐아시아=우빈 기자]
에이비식스,쇼케이스

그룹 AB6IX 임영민(왼쪽부터), 전웅, 이대휘, 박우진, 김동현이 22일 오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데뷔 앨범 ‘비컴플릿(B:COMPLETE)’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었다. / 이승현 기자 lsh87@

그룹 AB6IX (에이비식스)  멤버들이 데뷔 소감을 밝혔다.

AB6IX(에이비식스)의 데뷔 앨범 ‘비컴플릿(B:COMPLETE)’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22일 오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렸다.

이날 AB6IX 멤버들은 저마다 데뷔 소감을 밝히며 각오를 전했다.

김동현은 “팬들도 우리도 오래 기다린 데뷔인만큼 멋진 모습, 멋진 무대 보여드리겠다”고, 박우진은 “이날만을 손꼽아 기다렸다. 기대한 것 그 이상으로 보여드릴 자신있으니 기대 많이 해달라”고 자신했다.

이대휘는 “우리 다섯명과 회사도 목숨을 걸고, 사활을 걸고 나왔다. 열심하 하겠다”고 말했고 임영민은 “팬들이 완전체를 너무 기다리셨는데 좋은 모습 보여드릴 각오가 되어있다”고 밝혔으며, 전웅은 “오늘 너무 행복하다”고 벅찬 마음을 드러냈다.

AB6IX는 ‘프로듀스 101 시즌2’를 통해 탄생한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 출신 이대휘, 박우진과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신으로 MXM으로 활동했던 임영민 김동현, 새로운 얼굴 전웅 등 5명으로 이뤄진 5인조 보이그룹이다. AB6IX의 의미는 5명의 멤버와 팬덤이 합쳐져 비로소 완전해진다는 의미의 ‘ABSOLUTE SIX’와 브랜뉴뮤직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갈 5명의 멤버와 팬덤의 초월적 결합을 의미하는 ‘ABOVE BRANDNEW SIX’의 약자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