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T7, 새 앨범 ‘SPINNING TOP’ 한터 일간차트 정상

[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GOT7(갓세븐)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GOT7(갓세븐)이 새 앨범으로 한터차트 앨범 부문 정상을 차지했다.

GOT7이 20일 발매한 신보 ‘SPINNING TOP : BETWEEN SECURITY & INSECURITY(스피닝 탑 : 비트윈 시큐리티 & 인시큐리티)’은 21일 기준 음반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의 일간 앨범 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다.

또 GOT7은 해당 앨범으로 21일 오전 기준 브라질, 홍콩, 태국, 터키 등 해외 17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 정상에 올랐고, 새 앨범의 타이틀곡 ‘ECLIPSE(이클립스)’는 21일 오전 기준 페루, 싱가포르 등 7개 지역 아이튠즈 송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해 ‘글로벌 파워’를 과시했다. 아울러 앨범과 함께 20일 오후 6시 유튜브에 공개한 신곡 ‘ECLIPSE’ 뮤직비디오는 22일 오전 1시경 조회수 1000만뷰를 돌파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타이틀곡 ‘ECLIPSE’는 JYP 대표 박진영의 작사 및 GOT7 리더 JB(DEFSOUL)의 작사, 작곡 참여가 눈에 띄는 곡으로 과분한 사랑을 받을 자격이 있는지와 사랑을 온전히 지켜낼 수 있을지에 대한 깊은 고민을 음악으로 담았다. 여기에 짜임새 있는 퍼포먼스까지 더해져 심도 있는 메시지와 함께 압도적인 GOT7의 비주얼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트랙이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