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네투어’ 박나래-김지민, 핵인싸의 싱가포르 인생샷 여행 시작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죽네투어’ 김지민-박나래의 싱가포르 여행/사진제공=CJ ENM

tvN ‘짠내투어’의 디지털 스핀오프, tvN D ‘죽네투어’에 박나래, 김지민이 등장한다.

‘죽네투어’는 ‘가성비’가 아닌 ‘감성비’를 중요시하는 여행기를 담는 예능 콘텐츠. 뻔한 루트라도 여행을 특별히 즐기는 인싸 여행객들을 위한 감성 스팟을 소개한다. 이번 달 초 처음 공개된 ‘죽네투어’의 서호주 여행에서는 딘딘과 자메즈의 어색 돋는 여행이 시청자들에게 호평받았다.

딘딘과 자메즈에 이어 22일 ‘죽네투어’를 떠나는 출연진은 박나래와 김지민이다. ‘짠내투어’를 통해 싱가포르를 간 적 있는 이들이지만 함께 여행을 진행하진 못했다. 녹화 당시 스케줄 문제로 떠나게 된 박나래를 대신해 아바타로 김지민이 등장했던 것. 안타깝게 함께 하지 못했던 싱가포르 여행이 이번 ‘짠내투어’의 디지털 스핀오프 ‘죽네투어’를 통해 성사돼 두 명 모두 즐거워했다는 후문이다.

이번 ‘죽네투어’의 콘셉트 역시 ‘(짠내나서 같이 못했던 것들을) 둘이 같이 여행해서 행복해’ ‘(짠내나서 못썼던 돈을) 마음껏 쓸 수 있어서 행복해’ 등이다. 당시 ‘짠내투어’에서 하지 못했던 것을 함께 해보는 것. 감성비 돋는 싱가포르의 힙스팟들에서 끝없이 인생샷을 찍는 박나래와 김지민의 모습이 여행욕구를 한껏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죽네투어’는 매주 수요일 밤 10시에 tvN D ENT. 유튜브, 페이스북 계정에서 차례로 공개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